본문 바로가기

리뷰

[리뷰/후기] 단돈 3,300원에 프로필사진 찍기! 스노우 ai프로필 후기😍

반응형

안녕하세요

요즘?? 핫하다는 ai프로필을 해보았습니다

두둥-

..결과부터 말하자면 생각보다 가성비 좋았어요

다른분들 후기 보면 립바른 쌩얼이

가장 본인과 비슷하게 나온다더라구요ㅎㅎ

(안그러면 필터+필터라 본인과 다를수도 있다는..ㅠㅠ)

하지만 저는 이걸 위해 쌩얼로 찍기 귀찮은 한국인이기 때문에

최대한 필터 덜 들어가고 거울과 비교하여

제일 저랑 비슷한 사진들로 pick하였습니당!

방법은 간단해요!

스노우 어플에서 촬영 우측에 있는 ai 를 눌러주시고

' ai프로필 '을 눌러주세요

(외에 다른 ai 컨텐츠를 선택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)

위 설명과 같이 선명하고 기왕이면 다양한 각도에서

찍은 사진을 업로드 해주시면 ai프로필 만들때 훨씬 자연스럽습니다

10~20장이니 혹시 대부분 셀카가 마스크, 전신사진일 경우

즉석에서 쌩얼+립 을 다양한 구도로 찍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

이렇게 사진을 직접 골라주시면 됩니다!

스노우가 판단했을때 얼굴이 가려져 잘 안보이거나

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른 사진 선택을 추천합니다!

여기서 선택~!

스탠다드는 3,300원이지만 24시간이 걸리고

익스프레스는 2배 가격인 6,600원이지만 1시간만에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
(스탠다드가 결과물이 더 좋다는 믿거나말거나한 얘기가 있습니당)

저는 설마 24시간이 다 걸리겠어~ 하고 스탠다드로 신청했는데

진짜 딱 24시간이 걸리더라구요...

참고하셔서 선택해주세요 😀

두구두구

저의 결과물을 몇장 보여드리자면

 
 
 
 

마지막 사진이 저랑 제일 비슷하게 나와서 바로 카톡프사했어요😍

30장이니만큼 버리는 사진도 생각하셔야하고 맘에 안드는 사진이 있을 수 있지만

실제 몇십만원 하는 프로필사진을 단 돈 3,300원에 찍어볼 수 있단점에서

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!

그리고 헤어스타일이 다양해서 아 내가 이런 머리가 더 잘어울리는군!

하고 샘플링도 할 수 있더라구요😊

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~

반응형